시대에듀
읽지 않은 알림 0
알림 설정을 꺼두셨나요?
다양한 학습 자료와 할인 · 이벤트 혜택을 알 수 있는 알림을 켜보세요.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
최근 1년 내의 알림만 확인할 수 있어요.

소득공제 안내
수험서 최초 향균 99% 안심도서

시대교육그룹은
수험생을 생각합니다

영상보기
아이콘 정오표

시대고시기획 전체 메뉴

정오사항 신속처리! 도서 정오표

보다 나은 도서 출간을 위해 항상 노력하겠습니다.

2018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기출문제해설

판쇄정보 :
개정12판2쇄
발행일 :
2018-06-05
작성일 :
2018-07-19

첨부파일 다운로드

  •  2018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기출문제해설-개정12판2쇄
위치 오류유형 수정 전 수정 후 기타
(사유)

p : 71~71

개념,공식-설명_오류

알아두기 추가

알아두기 추가

R | 예술, 스포츠, 및 여가 관련 서비스업 | 예술, 스포츠, 및 여가 관련 서비스업

p : 74~74

15~19세 실업자

번호 : 15

문제-표_오류

실업자 | 258

실업자 | 25

p : 116~116

삼세번, 확인문제 해설

해설_오류

x1000

x100 

p : 201~201

삼세번, 확인문제 해설 공식 3

개념,공식-설명_오류

취업자 수 = 경제활동인구 수 - 실업자 수

실업자 수 = 경제활동인구 수 - 취업자 수 

p : 353~353

줄 : 1

참고 첫줄

오타

김병숙, 직업심리학

김병숙, 직업상담심리학

p : 413~413

이해를 돕기 위한 심화해설

개념,공식-설명_오류

표 위에 추가

한국표준직업분류(KSCO) 제7차 개정(2017)의 대분류별 직능 수준

p : 434~434

이해를 돕기 위한 심화해설 마지막줄

문제-본문_오류

21,2770(천명)  

21,270(천명) 

p : 577~577

일단 이렇게 외우세요의 (3), 이해를 돕기위한 심화해설의 (2)

문제-본문_오류

일단 이렇게 외우세요

(3)

= 임금률(P)



이해를 돕기 위한 심화해설

(2)

즉, MPL

일단 이렇게 외우세요

(3)

= 임금률(W)



이해를 돕기 위한 심화해설

(2)

즉, MRPL

p : 647~647

상단 중앙 그래프

개념,공식-설명_오류

인플레이션율(%)

u

인플레이션율(%)

π

p : 706~706

706쪽 가장 하단

개념,공식-설명_오류 수정 전


수정 후


 

p : 248~248

줄 : 19~19

이해를 돕기 위한 심화해설 (2) 계산식

문제-본문_오류

즉, MRPL = 28 - 18 / 3 - 2 ×10,000 = 5×10,000 = 50,000 ∴ 50,000(원)

즉, MRPL = 23 - 18 / 3 - 2 ×10,000 = 5×10,000 = 50,000 ∴ 50,000(원)

p : 308~308

줄 : 9~17

알아두기 및 삼세번, 확인문제 중 이직률 계산식

개념,공식-설명_오류

• 이직률(%) = 당월 총 입직자 수 / 전월 말 근로자 수 × 100

• 이직률(%) = 당월 총 직자 수 / 전월 말 근로자 수 × 100

게시글 관련 도서 (1)

판매
종료

2018 직업상담사 2급 2차 직업상담실무 ...

강좌정보

닫기
  • 관련된 상품이없습니다.

    상호명 :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 | 대표 : 박영일 | 사업자등록번호 : 105-87-5247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마포-0057호 | 원격평생교육/원격학원시설신고: 제2011-8호/제02201500069호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큰우물로 75(도화동 538) 성지B/D 9F
    고객상담/기술지원센터 : 1600-3600 | 팩스 : 02-701-8823 | e-mail : help@sdedu.co.kr
    COPYRIGHT © SIDAEGOSI. ALL RIGHT RESERVED

    무료상담 예약신청

    평일 9시~18시 / 토,공휴일 휴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 신청지
    관심 분야
    세부관심분야
    연락처
    상담희망일

    • 수집항목 : 연락처
    • 수집목적 : 고객전화상담
    • 보유기간 : 문의 답변 완료 후 180일 이내 파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