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험물산업기사 - 시대에듀
읽지 않은 알림 0
알림 설정을 꺼두셨나요?
다양한 학습 자료와 할인 · 이벤트 혜택을 알 수 있는 알림을 켜보세요.
새로운 알림이 없습니다
최근 1년 내의 알림만 확인할 수 있어요.

서버점검안내

SD에듀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4. 4. 19(금) 03:00 ~ 03:30
서버 점검으로 인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서버점검안내

SD에듀 수강생 여러분 안녕하세요
2024. 4. 19(금) 03:00 ~ 03:30
서버 점검으로 인해
접속이 원활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이용에 불편을 드려 죄송합니다.
감사합니다.

x

카드사 무이자 및 부분무이자 할부안내

01카드사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내용 비고
신한 5만원 이상2~3개월 무이자할부 신한BC포함
하나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하나BC포함
현대 1만원 이상 (일부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KB국민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기업, 비씨 및 선불카드 제외)
KB국민BC포함
삼성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BC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국세/지방세, 손해보험, 백화점, 여행, 학원/교육 2~3개월)
-
농협 5만원 이상 2~4개월 무이자 할부 농협BC포함
롯데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 제외)
-
우리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체크, 법인, 기프트카드 제외)
-
전북 5만원 이상 2~3개월 무이자 할부 -
광주 5만원 이상 2~7개월 무이자 할부 -

02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5만원 이상 결제시)

카드사별 부분 무이자 할부 안내
카드사 할부개월 고객부담 면제
삼성 7개월 1~3회차 4~7회차
11개월 1~5회차 6~11회차
KB국민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5회차 6~10회차
신한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전북 4~9개월 1회차 2~9회차
10~12개월 1~2회차 3~12회차
하나 6개월 1~3회차 4~6회차
10개월 1~4회차 5~10회차
12개월 1~5회차 6~12회차
NH농협 4~6개월 1~2회차 3~6회차
7~10개월 1~3회차 4~10회차
비씨 10개월 1~3회차 4~10회차
12개월 1~4회차 5~12회차
우리 10개월 1~3회차 4~10회차
12개월 1~4회차 5~12회차
  • 결제창에 ‘무’가 표시 되어있어도 제외카드와 제외업종은 무이자할부가 적용되지 않습니다.
  • 카드사 정책에 따라 체크, 선불, 기프트카드는 무이자할부 적용이 제외될 수 있습니다.
  • NH농협카드 업종무이자와 부분무이자 혜택이 겹치는 경우, 고객 기준 혜택 금액이 높은 순으로 적용됩니다.
  • 법인/기업/체크/선불/기프트/하이브리드 카드와 일부 BC 브랜드에 포함되지 않는 은행계열 카드는 제외될 수 있습니다.
  • BC카드는 우리, IBK, NH, SC, 대구, 부산, 경남, 신한, 하나, KB, 시티BC(씨티 비자 제외)의 개인 신용 결제가
    대상입니다.(이외 발급사 무이자는 개별 발급사로 문의 必)
  • 씨티카드 자체 발행 카드의 경우 2023년 업종 무이자 할부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으며,
    씨티카드의 경우 비씨카드 정책에 따라 업종무이자 할부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카드사와 직접 계약되어 있는 가맹점, 신규 가맹점 제외
    공공기관 및 오프라인 제외(비즈페이나우 무이자 적용)/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수협BC는 24년 3월 1일부터 BC카드 업종무이자 대상입니다.(BC카드 부분무이자에서 수협BC는 제외)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카드사별 카카오페이 간편결제안내
기간 카드사 할부적용금액 할부개월 비고
6월 1일 ~ 6월 30일 신한 5만원 이상 2~6개월  
KB국민 5만원 이상 2~6개월  
삼성 5만원 이상 2~6개월  
NH농협 5만원 이상 2~6개월  
롯데 5만원 이상 2~6개월  
현대 5만원 이상 2~5개월  
비씨 5만원 이상 2~6개월 BC 마크 있는 카드
하나 5만원 이상 2~6개월 구.하나 + 구.외환

* 10개월 분담 무이자 또는 다이어트할부행사는 각 카드사의 정책에 따름 (카드사로 문의요망)

  • LG CNS 카카오페이 등 당사업자 가맹점 거래에 한함
  • 법인 (기업)/체크/선불/기프트/은행계열카드 제외 (BC마크가 없는 NON BC 카드 불가
  • 본 행사는 카드사 사정에 따라 변경 또는 중단될 수 있음
  • 무이자 할부 결제 시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 제외
  • 온라인 PG업종외 거래는 적용 불가
  • 직계약 (중계) 가맹점, 상점부담 무이자 가맹점, 특별제휴가맹점등 일부 제외

커뮤니티

수험생 여러분의 빠른 합격을 지원해 드립니다.
최신뉴스&공지사항
시대교육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SD에듀(시대에듀), 개인정보처리방침 개정안 안내

작성일 :
2023-03-07

시대교육을 이용해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감사드리며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처리방침이 변경됨을 알려드립니다.
시대교육은 고객 여러분의 소중한 정보 보호에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시행일 : 2023년 3월 14일
개인정보처리방침(안) 신구대조표


모바일 화면에서는 정상적으로 보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첨부파일을 활용하여 확인해주세요.
변경내용 변경전 변경후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방법
 → '3.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으로
타이틀 및 내용 이동(내용 일부 변경)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방법
①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회사는 회원가입, 원활한 고객상담, 각종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다음과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원 가입 시 수집되는 정보
구분 필수항목 선택항목
회원가입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관심분야
마케팅 활용동의 여부,
SNS 수신 여부
소셜간편회원가입
네이버
이름, 이메일 주소, 생일, 연령대 출생연도
소셜간편회원가입
카카오
프로필 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
카카오계정(전화번호) 출생 연도, 생일
카카오계정(이메일)
카카오톡 메시지 전송

서비스 이용 시 수집되는 정보 
구분 필수항목
서비스 이용 시
자동 생성 정보
단말기정보(OS, 화면 사이즈, 디바이스 아이디,
폰기종, 단말기 모델명), IP주소, 쿠키, 방문일시,
서비스 이용 기록 등
AI 면접 이용 시 동영상, 음성, 사진
유료서비스 이용 시  · 신용카드 결제: 카드번호(일부), 카드사 명
 · 휴대전화 결제: 통신사, 휴대전화번호
 · 계좌이체: 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 환불 시: 환불계좌정보(은행명, 예금주 명, 계좌번호)
상품 구매 시 주문자 성명, 받으시는 분 성명, 주문자 휴대전화번호,
배송연락처, 배송지 주소
비회원 주문 및 배송  · 결제정보: 주문자 휴대전화번호, 신용카드 정보,
계좌정보, 소득공제결제 여부, 환불 계좌정보(환불 시)
 · 배송: 받으시는 분 성명, 배송연락처, 배송지 주소

② 개인정보의 수집방법
회사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회원가입 및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이용자가 개인정보 수집에 동의를 하고
   직접 정보를 입력하는 경우, 해당 개인정보를 수집합니다.
- 고객센터를 통한 상담과정에서 메일, 팩스, 전화 등을 통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수집될 수 있습니다.
- 별도의 제휴사로부터의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①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확인,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방지,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② 재화 또는 서비스의 제공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에 따른 계약 이행, 유료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결제·정산, 물품(상품 또는 경품)배송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③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불만처리 등 민원사항 확인, 처리결과 통보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④ 마케팅 활용
이벤트 정보 및 광고성 정보전달, 시험에 필요한 정보 제공,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고객에게 맞춤화 된 서비스 제공, 리타겟 마케팅의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⑤ AI모의면접 서비스 제공
영상녹화/목소리 녹음 등을 통해 얼굴 및 음성 등을 분석하여 제공하는
AI모의면접 서비스를 위해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⑥ 이벤트 진행
이벤트 진행 및 경품 발송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 '1. 개인정보의 처리목적'으로
타이틀 및 내용 이동(내용 일부  변경)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이용자가 제공한 모든 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사용되지 않으며, 이용 목적이 변경될 시에는 사전동의를 구할 예정입니다.
①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방지, 만14세 미만 아동의 회원가입 방지,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분쟁조정을 위한 기록보존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② 민원사무 처리
불만처리 등 민원사항 확인, 처리결과 통보 등을 위한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③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서비스 제공에 따른 계약 이행 및 서비스 제공에 따른 요금결제·정산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④ 신규 서비스 개발 및 마케팅, 광고 등에 활용
신규 서비스(제품) 개발 및 맞춤 서비스 제공, 이벤트 및 광고성 정보 제공 및 참여기회 제공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만족도 높은 개인 맞춤 서비스를 위해 맞춤 타겟 및 리타겟 마케팅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⑤ AI모의면접 서비스 제공
AI모의면접 진행 시 영상녹화/목소리 녹음 등을 통해 얼굴 및 음성 등을 분석하여 참여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이용합니다.
⑥ 비회원 상품구매
비회원 고객 또한 회사의 상품을 구매할 수 있으며 이 경우 ‘1.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및 방법’에서 고지한 대로 대금 결제, 배송, 서비스 안내 등을 위한 최소한의 개인정보만을 요청하며 동의를 구합니다.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①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 동의 받은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처리 및 보유합니다.
② 각각의 개인정보 처리 및 보유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 회원 탈퇴 시까지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 서비스 공급 완료 또는 요금 결제·물품배송 완료 시까지
3. 마케팅 활용 : 마케팅 활용 동의 철회 시 또는 회원탈퇴 시까지
4. AI 모의면접 서비스 : 영상 → 3개월, 음성/사진 → 회원 탈퇴 시 혹은 서비스 종료 시까지
③ 회사는 법령에 따라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정해진 기간 동안 개인정보를 보관합니다. 이 경우 회사는 요구되는 보관 목적으로만 개인정보를 보관하며 보존기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따른 표시·광고, 계약내용 및 이행 등 거래에 관한 기록
-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대금결제, 재화 등의 공급기록 : 5년
-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2. 「통신비밀보호법」에 따른 통신사실확인자료 보관
- 컴퓨터통신, 인터넷 로그기록자료, 접속지 추적자료 : 3개월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 ‘2. 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으로
타이틀 및 내용 이동(내용 일부 변경)
3.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 기간
회사는 원칙적으로 회원의 회원탈퇴 시 또는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있는 경우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회원이 1년 동안 로그인하지 않는 경우 계정 휴면 처리를 시행하며,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① 회사내부 방침에 의한 사유
구분 보존 근거 보존 기간
AI모의면접 참여자
영상/음성/사진 기록
AI 모의면접 알람
서비스 제공
(1) 영상: 3개월
(2) 음성/사진: 회원 탈퇴 시
혹은 서비스 종료 시까지

② 관련 법령에 의한 사유
구분 보존 근거 보존기간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5년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3년
웹 사이트 방문 기록 통신비밀보호법 3개월
3. 처리하는 개인정보의 항목
① 홈페이지 회원 가입
- 필수항목 : 아이디, 이름, 비밀번호, 생년월일, 휴대전화번호, 관심과정
- 선택항목 : SMS 수신 여부
② 네이버 간편 가입
- 필수항목 : 이름, 이메일 주소, 생일, 연령대
- 선택항목 : 출생연도
③ 카카오 간편 가입
- 필수항목 : 생일, 출생 연도, 프로필 정보(닉네임/프로필 사진), 카카오계정(전화번호)
- 선택항목 : 카카오계정(이메일)
④ 유료서비스 이용 (대금 결제)
1. 신용카드 결제
- 필수항목 : 이름, 신용카드사명, 신용카드번호
- 선택항목 : 이메일 주소(정보수신을 원하는 경우)
2. 핸드폰 결제
-필수항목 : 이동통신사, 휴대폰번호, 주민번호 앞 6자리/뒤 1자리, 인증번호, 이메일
3. ARS (카드전화결제)
- 필수항목 : 카드번호, 전화번호, 유효기간
4. 실시간 계좌이체
- 필수항목 : 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 선택항목 : 주민등록번호(현금영수증 발급 시), 이메일 주소(정보수신을 원하는 경우)
5. 무통장 입금(가상계좌)
- 필수항목 : 은행명, 입금자명, 휴대폰 번호
- 선택항목 : 주민등록번호(현금영수증 발급 시), 이메일 주소(정보수신을 원하는 경우)
6. 환불 시
- 필수항목 : 이름, 환불계좌정보 (은행명, 예금주명, 계좌번호)
⑤ 도서/상품 배송
- 필수항목 : 주문자, 주문자 휴대폰번호, 받으시는 분, 받으시는 분 휴대폰번호, 배송지 주소
- 선택항목 : 배송메세지
타이틀 및 내용 변경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에 관한 사항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2. 개인정보의 수집 및 이용 목적”에서 고지한 범위 내에서 사용하며, 이용자의 사전동의 없이는 동 범위를 초과하여 이용하거나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다음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① 이용자로부터 별도의 동의를 받은 경우
② 법률에 특별한 규정이 있거나 법령상 의무를 준수하기 위하여 불가피한 경우
4. 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회사는 이용자의 별도 동의가 있거나 법령에 규정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하지 않습니다.
타이틀 및 내용 변경 5. 개인정보의 처리위탁
회사는 서비스 향상을 위해서 필요한 경우 및 기타 서비스 제공을 위해서 아래와 같이 업무를 위탁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업무 위탁 시 위탁업무계약서 등을 통하여 개인정보보호 관련 법률의 준수, 개인정보에 관한 비밀유지, 재위탁 제한, 제3자 제공에 대한 금지, 사고시의 책임부담, 위탁기간, 처리종료 후의 개인정보의 반환 또는 파기 의무 등을 규정하고 이를 준수하도록 관리하고 있습니다.

위탁업무 현황
위탁목적 위탁 업체 위탁업무
시스템, 운영,
유지보수
㈜아이티이지 H/W,S/W 유지보수 및
홈페이지 네트웍 서비스 제공
주문/결제 토스페이먼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요금 결제,
계좌번호 실명 확인
상품 배송 업무 CJ 대한통운 배송 서비스
웹/동영상 서비스 ㈜카테노이드 기술지원 업무
문자, 알림톡 서비스 ㈜알리는사람들 카카오 알림톡 및 SNS 발송 업체
경품 이벤트 ㈜케이티알파 이벤트 경품 발송 업무
5. 개인정보 처리업무의 위탁
회사는 보다 전문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처리업무 중 일부를 외부 전문업체에 위탁하고 있습니다. 업무 위탁 시 수탁업체가 위탁받은 업무 목적 외로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것을 제한하고,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적용 및 재위탁 제한 등 수탁업체의 개인정보 보호 관련 법령 준수 여부를 관리·감독하고 있습니다.

① 시스템 운영
- 수탁업체 : Oracle Corporation
- 위탁업무 목적 : 시스템 운영 및 데이터 보관
* Oracle Corporation은 Cloud의 물리적인 관리만을 행하고 이용자의 개인정보에 접근할 수 없습니다.
② 주문 / 결제
- 수탁업체 : 토스페이먼츠,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 위탁업무 목적 : 대금 결제, 계좌번호 실명 확인
③ 상품 배송
- 수탁업체 : CJ대한통운
- 위탁업무 목적 : 배송 서비스
④ 동영상 서비스
- 수탁업체 : ㈜카테노이드
- 위탁업무 목적 : 웹/동영상 서비스 기술지원
⑤ 문자, 알림톡 서비스
- 수탁업체 : ㈜알리는사람들
- 위탁업무 목적 : 카카오 알림톡 및 SMS 발송 업무
⑥ 경품 이벤트
- 수탁업체 : ㈜케이티알파
- 위탁업무 목적 : 이벤트 경품 발송 업무
6.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 ‘8.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 · 의무 및 그 행사방법’으로
타이틀 및 내용 이동(내용 일부 변경)
6. 이용자의 권리, 의무 및 그 행사방법
① 이용자는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할 수 있으며, 가입해지(동의철회)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또는 회사의 고객센터로 전화 및 1:1 문의를 이용하여 개인정보를 열람하거나 정정 또는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 및 수정 : 홈페이지 > 내강의실 > 정보수정
2. 가입해지(동의철회) : 홈페이지 > 내강의실 > 정보수정 > 회원탈퇴
3. 고객센터
전화번호 이메일 FAX
1600-3600 help@sdedu.co.kr 070-8677-1801

② 이용자가 개인정보의 오류 등에 대한 정정, 삭제 또는 처리 정지를 요구한 경우에는 회사는 정정 또는 삭제를 완료할 때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하거나 제공하지 않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이용자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하여 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
회사는 원칙적으로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회원 탈퇴 또는 처리목적 달성 시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개인정보는 처리목적 달성 후 내부 규정 및 관련 법령을 준수하여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안전하게 보관되며, 정해진 기간이 종료되었을 때 지체 없이 파기됩니다. 이때, 별도의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령에 의한 경우 외의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파기하며, 종이 문서에 기록, 저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신설 - 7. 미이용자의
개인정보 파기 등에 관한 조치

① 회사는 1년간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은 이용자의 계정을 휴면계정으로 전환하고 별도로 분리하여 보관합니다.
② 회사는 휴면계정 전환 30일 전까지 휴면계정으로 전환 및 별도 분리 보관되는 사실, 휴면전환 예정일, 별도 분리 보관되는 개인정보의 항목을 SMS, 알림톡 등 이용자에게 통지 가능한 방법으로 알리고 있습니다.
③ 휴면계정으로 전환을 원하지 않으시는 경우, 휴면계정 전환 기간 만료 전 서비스 로그인을 하시면 됩니다.
④ 휴면계정으로 전환된 후 6개월간 복구 요청이 없는 경우 해당 휴면계정 정보를 파기합니다.
7. 개인정보의 파기
→ ‘6. 개인정보의 파기 절차 및 방법’으로 타이틀 및 내용 이동(내용 일부 변경)
7.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이용목적이 달성되거나 이용자의 가입해지(동의철회) 요청이 있을 경우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법률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성이 있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의 개인정보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파기절차
이용자가 회원가입 등을 위해 입력한 정보는 목적 달성 후 별도의 DB에 옮겨져(종이의 경우 별도의 서류) 내부 방침 및 기타 관련 법령에 의한 정보보호 사유에 따라 일정기간 저장된 후 혹은 즉시 파기됩니다. 이 때, DB로 옮겨진 개인정보는 법률에 의한 경우가 아니고서는 다른 목적으로 이용되지 않습니다.
② 파기방법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하며, 전자적 파일 형태로 저장된 개인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삭제합니다.
8. 정보주체와 법정대리인의 권리 · 의무 및 그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다음 각 호의 개인정보 보호관련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 열람요구
2. 개인정보 정정·삭제 요구
3. 개인정보 처리정지 요구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하여도 하실 수 있으며, 회사는 불가피한 사유가 없는 한 요청한 날로부터 10일 이내에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홈페이지의 정보 수정 및 고객센터로 전화 및 1:1문의를 통하여도 하실 수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⑥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열람의 요구, 정정·삭제의 요구, 처리정지의 요구 시 열람 등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넘버링 및 내용 일부 변경 8.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이용자의 개인정보 암호화
- 이용자의 주요 개인정보는 암호화하여 저장하고 있으며, 파일 및 전송데이터를 암호화하여 혹시 발생할 수 있는 사고 시라도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지 않도록 관리되고 있습니다.
②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회사는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이용자의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해서 자료를 수시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외부로부터의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기타 보안성을 확보하기 위한 가능한 모든 기술적 장치를 갖추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③ 개인정보처리 직원의 최소화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 하며,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정기적인 임직원 교육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모든 임직원들을 대상으로 개인정보 보호 의무와 보안에 대한 정기적인 교육과 캠페인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 보호 조직 운영
- 개인정보 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임직원의 개인정보 보호 의무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9.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 조치
회사는 개인정보가 분실, 도난, 누출, 변조 또는 훼손되지 않도록 안전성 확보를 위하여 관리적, 기술적, 물리적 조치를 하고 있습니다.
① 개인정보 암호화
-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암호화된 통신구간을 이용하여 전송하고, 비밀번호 등 중요정보는 암호화하여 보관하고 있습니다.
② 해킹 등에 대비한 대책
- 해킹이나 컴퓨터 바이러스 등에 의해 개인정보가 유출되거나 훼손되는 것을 막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의 훼손에 대비하여 자료를 정기적으로 백업하고 있고, 최신 백신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의 개인정보나 자료가 유출되거나 손상되지 않도록 방지하고 있습니다.
- 외부로부터의 접근이 통제된 구역에 시스템을 설치하여 운영하고 있으며, 기술적/물리적으로 감시 및 차단하고 있습니다.
③ 문서보안을 위한 잠금장치 사용
- 개인정보가 포함된 서류, 보조저장매체 등을 잠금장치가 있는 안전한 장소에 보관하고 있습니다.
④ 개인정보 처리 직원의 최소화
-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직원을 최소화하여 개인정보 유출에 대한 위험을 줄이고 있습니다. 또한 개인정보를 보관하는 데이터베이스 시스템과 개인정보를 처리하는 시스템에 대한 비밀번호의 생성과 변경, 그리고 접근할 수 있는 권한에 대한 체계적인 기준을 마련하고 지속적인 감사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 보호에 대한 정기적인 임직원 교육
- 회사는 개인정보취급자가 개인정보를 적정하게 취급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하여 연 1회 이상 교육을 실시하고 있으며, 필요에 따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판단으로 수시로 보수 교육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⑥ 개인정보 보호 조직 운영
- 개인정보 보호 전담부서를 운영하여 개인정보처리방침의 이행사항 및 임직원의 개인정보 보호 의무 준수여부를 확인하여 문제가 발견될 경우 즉시 수정하고 바로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넘버링 및 내용 일부 변경 9. 개인정보자동수집 장치의
설치,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회사는 개인화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자의 정보를 저장하고 수시로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① 쿠키(cookie)란?
쿠키는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게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 이용자컴퓨터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이후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 방문할 경우 웹 사이트 서버는 이용자의 하드 디스크에 저장되어 있는 쿠키의 내용을 읽어 이용자의 환경설정을 유지하고 맞춤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이용됩니다.
② 쿠키 사용 목적
회원과 비회원의 접속 빈도나 방문 시간 등의 분석, 이용자의 취향과 관심분야를 파악 및 자취 추적, 각종 이벤트 참여 정도 및 방문 회수 파악 등을 통한 타겟 마케팅 및 개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③ 쿠키의 설치/운영 및 거부
이용자는 쿠키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으며, 웹브라우저별 옵션 설정을 통해 모든 쿠키를 허용 또는 거부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도록 할 수 있습니다.
다만,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경우에는 로그인이 필요한 회사의 일부 서비스는 이용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고급] 설정
- Microsoft Edge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설정
- Chrome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설정
10.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 · 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

① 회사는 정보주체에게 개별적인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이용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불러오는 ‘쿠키(cookie)'를 사용합니다. 쿠키란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이용자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파일로서 이용자들의 PC컴퓨터내의 하드디스크에 저장되기도 합니다.
쿠키는 개인을 식별하는 정보를 자동적/능동적으로 수집하지 않으며, 이용자는 언제든지 이러한 쿠키의 저장을 거부하거나 삭제할 수 있습니다.
1. 쿠키 등 사용 목적
이용자가 방문한 각 서비스에 대한 방문 및 이용형태, 인기 검색어 등을 파악하여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정보 제공을 위해 사용됩니다.
2. 쿠키 설정 거부 방법
이용자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이용자는 아래의 방법을 통해 자동화된 쿠키정보 수집을 거부(opt-out) 할 수 있습니다.

쿠키 설치 허용여부를 지정하는 방법
-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고급] 설정
- Microsoft Edge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설정
- Chrome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설정

② 회사는 이용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목적으로 페이스북(Facebook)에서 제공하는 웹로그 수집 도구인 픽셀(Pixel)을 이용하고 있으며, 페이스북 픽셀은 쿠키를 통하여 웹사이트 이용자의 행태정보를 수집합니다. 이와 같이 수집된 행태정보는 페이스북의 비즈니스 도구를 통하여 온라인 광고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습니다.
이용자는 브라우저에서 추적 방지 또는 쿠키 사용 거부 기능을 사용하시거나 페이스북에서 제공하는 방식으로 쿠키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
페이스북 픽셀(Facebook Pixel)
개요 : 이용자가 웹 사이트에서 취한 행동을 파악하여 광고의 성과를 측정하는 분석도구
- 서비스 정책 : www.facebook.com/privacy/policy
- 수집거부 : www.facebook.com/settings/?tab=ads
10. 온라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위한
행태 정보 수집·이용 안내
→ ‘10. 개인정보 자동 수집 장치의
설치·운영 및 그 거부에 관한 사항’으로
귀속
10. 온라인 맞춤형 광고 서비스를 위한
행태 정보 수집·이용 안내

회사는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기록, 검색 기록, 앱 사용 기록 등의 행태정보를 기반으로 이용자에게 최적화된 맞춤형 서비스 및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사가 수집하는 행태정보 외에 제휴사(광고사업자)에 의해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기록, 검색 기록, 앱 사용 기록 등이 수집되어질 수 있으며, 운영현황은 다음과 같습니다.
① 행태정보 수집·처리 광고 사업자
시대고시기획시대교육, 구글
② 수집하는 행태정보 항목
이용자의 웹사이트 방문 이력, 이용자의 앱 사용 이력, 이용자의 구매 및 검색 이력, 광고식별자
③ 행태정보 수집방법
고객의 웹 또는 앱 사이트 방문/실행 시 자동 수집
④ 행태정보 수집목적
이용자 관심 기반의 맞춤형 광고 제공
⑤ 행태정보 보유·이용 기간
맞춤형 광고 및 컨텐츠 제공을 위해 최대 1년간 보관 후 재생이 불가능한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여 완전히 파기 또는 분리 보관합니다.
⑥ 이용자 통제권 행사 방법
이용자는 언제든지 맞춤형 광고 수신을 차단할 수 있으며, 이용자가 차단한 경우 더이상 맞춤형 광고가 노출되지 않습니다. 다만, 이용자 브라우저 옵션에서 쿠키를 삭제하면 다시 맞춤형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

웹브라우저
- Internet Explorer  :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 탭 > [고급] 설정
- Microsoft Edge  : [설정] > [쿠키 및 사이트 권한] 설정
- Chrome    : [설정] > [개인정보 및 보안] > [쿠키 및 기타 사이트 데이터] 설정
모바일
- Android 스마트폰 : [설정] > [계정]->구글 계정 선택 > [광고] > [광고 맞춤설정] 해제
- 아이폰    : [설정] > [개인정보보호] > [Apple광고] > [맞춤형 광고] 해제
* 모바일의 경우 OS 버전에 따라 설정 방법이 다소 상이할 수 있습니다.
타이틀 및 내용 변경, 일부 항목은
 ’12. 권익침해 구제방법’으로 신설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회원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직무 소속/직위 성명 연락처 이메일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전무이사 이해욱 1600-3600 security@sdedu.co.kr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시스템보안팀
/과장
이재일 1600-3600 security@sdedu.co.kr

②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③ 아래의 기관은 회사와는 별개의 기관으로서, 회사의 자체적인 개인정보
불만처리, 피해구제 결과에 만족하지 못하시거나 보다 자세한 도움이 필요하시면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https://privacy.kisa.or.kr
(국번없이) 118
www.spo.go.kr
(국번없이) 1301
https://ecrm.cyber.go.kr
(국번없이) 182
11.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이해욱
직위 : 전무이사
이메일 : security@sdedu.co.kr
연락처 : 1600-3600
※ 개인정보 보호 담당부서로 연결됩니다.
② 회사의 서비스(또는 사업)을 이용하시는 과정에서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문의사항에 대해 신속하고 충분한 답변을 드릴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신설 - 12. 권익침해 구제방법
① 이용자는 아래의 기관을 통해 개인정보 침해에 대한 피해구제, 상담 등을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1. 개인정보침해 신고센터
홈페이지 : privacy.kisa.or.kr
전화 : (국번없이) 118
2. 대검찰청 사이버수사과
홈페이지 : www.spo.go.kr
전화 : (국번없이) 1301
3. 경찰청 사이버수사국
홈페이지 : https://ecrm.cyber.go.kr
전화 : (국번없이) 182
내용 일부 변경 12.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현 개인정보처리방침은 아래의 시행일자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사전 고지하겠습니다.
- 공고일자 : 2022년 02월 23일
- 시행일자 : 2022년 03월 04일
13. 개인정보 처리방침 변경
① 현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아래의 시행일자부터 적용되며 법령, 정책 또는 보안기술의 변경에 따라 내용의 추가, 삭제 및 정정이 있는 경우, 개정 최소 7일 전에 홈페이지의 공지사항을 통하여 사전 고지하겠습니다.
② 이전 개인정보 처리방침은 본 페이지 하단 ‘이전 개인정보 처리방침 보기’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공고일자 : 2023년 03월 07일
- 시행일자 : 2023년 03월 14일


무료상담 예약신청

평일 9시~18시 / 토,공휴일 휴무

무료상담신청 온라인 신청지
관심 분야
세부관심분야
연락처
상담희망일

  • 수집항목 : 연락처
  • 수집목적 : 고객전화상담
  • 보유기간 : 문의 답변 완료 후 180일 이내 파기
미리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