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에듀 시대고시기획

고객센터

home 고객센터 공지사항
최신뉴스&공지사항
시대교육의 새로운 소식을 확인하세요

Microsoft edge 업데이트 안내

작성일 :
2020-01-17
시대교육그룹을 이용해 주시는 회원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아래와 같이 서비스 이용약관 변경사항에 대해 안내 드립니다.

1월 15일 Microsoft 사에서는 Windows10 사용자 대상으로 Microsoft Edge의 자동 업데이트를 진행하였습니다.

기존 엣지 브라우저의 매우 큰 단점인 사이트와의 호환성 문제로 인하여 불편함이 많아,

구글 크로미움 기반 웹브라우저로 변경되었으며 그로 인해 정상적인 이용이 가능해졌습니다.

[변경점]

1. 새로운 엣지 브라우저는 전반적인 기능과 디자인, 인터페이스는 크롬 브라우저와 비슷합니다. 

2. 아이콘이 변경되었으며 파란색 알파벳 'e' 아이콘에서 웹서핑을 의미하는 역동적인 로고로 교체되었습니다. 

예외로 Windows10 엔터프라이즈, 에듀케이션 등이 적용된 PC는 자동적으로 브라우저 업데이트가 되지 않습니다. 

1.JPG                     캡처.PNG
                     변경 전                                                                         변경 후


크롬 사용 중이신분이라면 익숙하지만 익스플로러11(Internet Explorer)로 수강하시는 분들께서는 어려움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이러한 급작스런 변경점으로 동영상 수강이 어려우신 분들께선 저희 시대에듀 고객센터 1600-3600 으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 작년부터 따로 Microsoft에서 베포중이었던 Beta버전과 정식버전과의 차이가 없어 Beta버전 사용자도 문제없이 사용이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