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대교육그룹은
수험생을 생각합니다
첨부파일 다운로드
위치 | 오류유형 | 수정 전 | 수정 후 | 기타 (사유) |
||||||
---|---|---|---|---|---|---|---|---|---|---|
p : 446 번호 : 70 |
해설_오류 | 통상적으로 고객은 반드시 판매원에 대해 경계심을 지니게 된다. 그러므로 손님이 매장에 들어가자마자 기다렸다는 듯이 접객을 시작하게 되면 고객은 부담을 느끼고 해당 매장을 떠나게 된다. |
POP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제품에 대한 충동구매 의욕을 불어넣어주고 실질적인 구매가 이루어질 수 있도록 유인하는 것이므로 무료샘플을 제공하는 상품에는 POP광고를 부착할 필요가 없다. |
|||||||
p : 460 번호 : 3 |
문제-보기(지문)_오류 | ⑤ 고객관리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 ⑤ 기업이미지의 중요성을 인식한다. |
게시글 관련 도서 (1)
상호명 : (주)시대고시기획, 시대교육 | 대표 : 박영일 | 사업자등록번호 : 105-87-52478 사업자정보확인
통신판매신고 : 제2011-서울마포-0057호 | 원격평생교육/원격학원시설신고: 제2011-8호/제02201500069호
주소 : 서울시 마포구 큰우물로 75(도화동 538) 성지B/D 9F
고객상담/기술지원센터 : 1600-3600 | 팩스 : 02-701-8823 | e-mail : help@sdedu.co.kr
COPYRIGHT © SIDAEGOSI. ALL RIGHT RESERVED